송정길 원장님께_올림푸스내시경장비 관련
Master 2006-12-12 14459
올림푸스 장비를 수리하신 후 AS비용 때문에 문제가 되었다면
이 부분은 RXShop에 신고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RXShop은 의료기기 장비 관련 업체들과의 발생되는 문제를 해결하고 내과의사회 회원을 대변하여
업체와 협상을 하고 대변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EKG장비관련 AS로 문제가 발생하여 업체와 협의를 하고 해결한 바가 있습니다.

원장님께서 AS수리한 내역과 그 업체에서 AS관련 견적서를 원장님께 제출했을 것입니다.

AS견적서를 받으셨다면, Fax 02-572-0701로 발송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내용에 대한 타당성을 RXShop에서 검토하고 불합리한 부분이 있다면, 내과의사회 상임이사회에
보고하여 조치를 취해보겠습니다.

의료기기는 구매가도 고가이지만, AS도 고가입니다. 가장 민감한 핵심부품을 교체하였다면, 가격이 
고가일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고가라고 판명될 경우 그냥 당하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클레임 신고 : RXShop 박환규차장  02-572-0701

또한, 원장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은 타 회원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공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 내용은 "내과신문"에서 특집기사로 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