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내과의사회

Incheon Physician's Association

회장님 인사말

사랑하는 인천시 내과 의사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신지요?

우선 늦게나마 새해인사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업장과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는 2024년부터 인천시 내과 의사회를 이끌어갈 14대 회장 다정한내과 함정식입니다.

열악한 진료 환경에도 묵묵히 국민 건강증진과 보건 향상을 위해 변함없이 진료에 전념하시는 회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3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인천시 내과 의사회는 타 지역 내과 의사회의 모범이 될 정도로 왕성하고 적극적인 활동력을 가진 내과 의사회로 인천 지역만이 아닌 중앙에서도 그 역할을 다하고 있는 전국 최고의 내과 의사회로 자부합니다. 이제 회원 여러분의 열정과 그간의 역사를 발판으로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야 할 중요한 시기에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회기동안 본회의 노력으로 PC용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가 구축되어 회원 여러분들이 보다 쉽게 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종 학술자료, 고시 및 진료 지침 등을 시기적절하게 게시하여 진료에 활용하도록 하고 본회 행사를 소개하여 참여하는데 보다 편리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동안 진행해 오던 주중 심포지엄, 춘 추계 학술대회 그리고 인천만의 자랑인 IMA 프로그램을 종전과 같이 진행할 것이며 작년부터 시행해 온 광역형 국산의료기기 교육 훈련센터와 함께하는 초음파 교육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 운영할 것입니다.

이 곳을 찾아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주 뵙고 소통하여 향후 회원들의 권익과 요구에 충실한 인천시 내과 의사회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인사 말씀에 갈음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