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의 손해배상보험 유감 | 14392 | ||
도창호 | 2008-10-13 | ||
대한개원내과의사회에서 현대해상화재보험에 내과 개원의들 단체 계약이 되어 있으니 개원의들은 그곳과 계약하라고 해서 현대보험과 몇년째 계약해오다가 무슨 이유인지 현대는 못마땅하니 한화 보험과 계약하라고 해서 또 한화와 새로 계약을 했습니다 김해시 내과의사회장을 맡고 있으니 개원내과의사회의 지침을 전달해야하는 관계로 본인도 잘이해되지 않는 이유로 보험회사를 바꾸라는 이야기를 회원들에게 전했습니다 1년이 지났습니다 바뀐 그 한화 보험에서는 1년동안 그 흔한 연하엽서 하나 보내오지 않다가 보험 재경신하라고 이제 연락이 왔습니다 왜 현대가 아니고 한화여야되었는지 한화가 되면 각각의 개원의들에게는 어떤 도움이 있을것이라는 약속을 듣고 바꿔줬는지 집행부에게 묻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런 한화는 지난 1년동안 현대와 다르기 위해 각각의 내과 개원들을 위해 남다른 어떤 노력을 했는지 묻고 싶습니다 영업을 위해 1년에 딱 한번 전화 한통 하나만 해도 된다면 그 절약된 영업비로 보험 재경신하는 회원들을 위해 0.001%라도 깍아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이상 이해되지 않는 말로 보험료가 전년과 같다는 앵무새같은 직원의 이야기는 듣고 싶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