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관리본부 공지사항입니다.
신종인플루엔자 위탁의료기관용 백신배송 및 접종안내 |
ㅇ현재 12월 7일(월)~13일(일)가지 예약된 백신을 배송중에 있으며, 배송 중인 백신에 대
해서는 예약시스템 상에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ㅇ 배송 중인 백신에 대한 취소는 예약일로부터 2주가 지나면 자동 취소되며, 취소된 백신
은 해당 의료기관의 잔량으로 처리됩니다.
ㅇ의료기관은 백신 수령 시 예약된 일정(12월 7일~)에 따라 접종하시고 반드시 접종 당일
에 접종내역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ㅇ백신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의료기관의 정확한 주소와 전화번호가 필요하므로, 로그
인->인터넷예방접종등록시스템->행정업무->의료기관정보수정에서주소 및 전화번호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관할보건소가 변경되는 우편주소는 변경이 되지 않으므로 꼭 예
방접종관리과에 요청하여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변경방법은 신종인플루엔자 예방접종사업->의료기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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